갤러리

회원갤러리
홈 > 갤러리 > 회원갤러리
원단이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네요.게다가 여기 레이스까지 다니 정말 깔끔한 느낌이 살아납니다.
부산대풀잎
취미반에서 만든 남자서류가방입니다.직접 디자인해서 컴퓨터로 직접형지작업하고며칠만에 뚝딱 만든 가방이네요.이제 혼자서도 잘하셔서 하산해도 될 듯한 수강생입니다.
부산대풀잎
염색이 된 일반가죽과 염색이 안된 공예용통가죽을 염색해서같이 접목하여 만든 클러치백입니다.
부산대풀잎
가죽공예 입문반,전문반 정규과정을 모두 끝내고취미반을 등록해서 본인이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들고 있는 수강생입니다.인터넷에서 만들고 싶은 디자인을 구해서만든 지갑입니다.동전넣는 공간도 있고 카드,지폐 모두 넣을 수 있는 반지갑이네요.딸이름까지 넣어서 선물할려고 하는 것 같네요.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만든 피코탄 가방입니다.요즘엔 취미반에서 가방을 만드는 수강생들이 많아요.다들 백화점에서 산 것 같다고...ㅎㅎ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만든 2단 장지갑입니다.쌤플을 보고 무늬랑 색깔만 달리하고 똑같은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무늬는 수강생이 원하는 대로 수지판으로 은은하게 냈네요.사용도 안했는데 아주 부드러워 쓰기가 아주 편해 보였습니다.
부산대풀잎
홈패션 수업을 듣게 되면 처음 만들게 되는 게 티매트인데요...이 분은 특이하게 수를 놓아 오셨습니다.장미 한 송이 있고 없고가 확연히 다르네요.이런 티매트를 사용하면맛없는 차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부산대풀잎
회원이 만들고 싶은 가방을인터넷에서 찾아 수업시간에 만든 가방입니다.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뜬 손뜨개스커트입니다.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만든 칠보공예 첫작품입니다.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
수녀님 3분이 만드신 비누랍니다.그런데 이 분들이 감수성이 아주 예민하신 것 같아요.사진을 찍기 위해서 센터에 오시는 길에낙엽을 일부러 주워 왔다고 하시고예쁜 천도 들고 와서 포토존을 만드시더군요.확실히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오네요.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형지작업까지 직접 하여 만든 핸드폰케이스입니다.냅킨으로 작업하였어요.지인들이 보고 다들 서로 만들어 달라고 난리라고 하네요.대부분의 핸드폰을 다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특강 가능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센터 전화로 문의바랍니다.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집에서 작업하고 들고 온 작품입니다.
부산대풀잎
특강처럼 진행된 수업이었습니다.직접 쓰던 낡은 성경을 가져와뜯는 방법부터 수업을 합니다.그리고 자신의 성경크기를 바탕으로가죽크기를 어떻게 결정하는지도 수업을 하지요.수강생이 원하는 무늬를 직접 수지판을 주문하여들고 왔더라구요.특강 수업 가능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센터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문화센터
051-515-5415
수업 시간
평일 10:00 - 21:00
개인지도 및 자유로운 시간 선택
  • 문의게시판
  • 찾아오시는길

풀잎문화센터카페

GO

부산대풀잎문화센터

GO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