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회원갤러리
홈 > 갤러리 > 회원갤러리
자이언트 플라워는 사람과 같이 찍어야 그 크기가 제대로 가늠이 되는군요.그리고 자이언트 플라워는 이 꽃 한 송이만 봐서는 그 매력을 제대로 알 수가 없는 것 같아요.다양한 크기로 만들어서 집안 한쪽 벽면을 멋스러운 구성으로 꾸며 놓으면 정말 멋진 인테리어가 될 뿐 아니라포도존으로도 꾸밀 수가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알지요...^^
부산대풀잎
부산대지부에서는 미싱관련 수업이 화요일에 있습니다.초보도 만들 수 있어요.걱정말고 일단 와 보세요~ ^^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
딱 봐도 정말 시원하게 보이는 여름 원피스입니다.민소매이지만 어깨에 있는 프릴이 있어서더 예쁘게 보이고치마 아랫단에도 프릴을 달았네요.겨드랑이에서 바람이 솔솔 들어올 것 같네요.^^이 옷의 주인공은 어서 더운 여름이 오기를 기다려질 것 같습니다.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직접 디자인한 옷입니다.두루마기를 현대식으로 만드니이런 롱코트 느낌이 나네요.안에 입은 치마도 철릭원피스입니다.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
화훼기능사 수업이 있었습니다.요즘 거의 매일 수업을 하고 있어요.작품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이런 크기로 계속 수업하면재료비가 전혀 아깝지가 않겠어요.이건 위에서 찍어야 해서 의자 위로 올라갔는데작품이 워낙 커서 의자 위에서도 까치발을 하고 찍었네요.
부산대풀잎
원단이 개인적으로 참 맘에 드네요.게다가 여기 레이스까지 다니 정말 깔끔한 느낌이 살아납니다.
부산대풀잎
취미반에서 만든 남자서류가방입니다.직접 디자인해서 컴퓨터로 직접형지작업하고며칠만에 뚝딱 만든 가방이네요.이제 혼자서도 잘하셔서 하산해도 될 듯한 수강생입니다.
부산대풀잎
염색이 된 일반가죽과 염색이 안된 공예용통가죽을 염색해서같이 접목하여 만든 클러치백입니다.
부산대풀잎
가죽공예 입문반,전문반 정규과정을 모두 끝내고취미반을 등록해서 본인이 만들고 싶은 것을 만들고 있는 수강생입니다.인터넷에서 만들고 싶은 디자인을 구해서만든 지갑입니다.동전넣는 공간도 있고 카드,지폐 모두 넣을 수 있는 반지갑이네요.딸이름까지 넣어서 선물할려고 하는 것 같네요.
부산대풀잎
수강생이 만든 피코탄 가방입니다.요즘엔 취미반에서 가방을 만드는 수강생들이 많아요.다들 백화점에서 산 것 같다고...ㅎㅎ
부산대풀잎
부산대풀잎문화센터
051-515-5415
수업 시간
평일 10:00 - 21:00
개인지도 및 자유로운 시간 선택
  • 문의게시판
  • 찾아오시는길

풀잎문화센터카페

GO

부산대풀잎문화센터

GO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